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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P 품질 및 성능 측정 솔루션 (1)
VoIP 품질 관리 솔루션
개요
VoIP 서비스가 빠른 속도로 확산됨에 따라, VoIP 음성 품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VoIP 통화 품질 유지를 위한 비용, 장애 발생 시 장애 원인 파악 및 장애 처리 시간, 처리 비용 등의 문제 또한 통신사업자들의 관심 사항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통신사업자들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VoIP 장비 개발 관련 종사자들이 VoIP 서비스 사업자들의 VoIP 서비스 음성 품질 관리 요구를 실무 환경에 가장 적합하게 적용하여 수 년동안 VoIP 서비스 품질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당사가 개발한 보이스체커(VoiceChecker)는 VoIP 서비스 사업자들의 VoIP 음성 품질 측정 및 서비스 품질 유지 및 유지 비용 절감 및 장애 처리 시간 단축 등의 고민 해결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징
VoIP 품질 및 성능 측정 솔루션 (2)
VoIP 성능 측정 솔루션
개요
VoIP 서비스 네트워크를 도입하기 전, VoIP 호처리 장비 또는 시스템의 호처리 성능을 테스트 하는 것은 도입 시스템의 실제 성능을 확인하는 것뿐 아니라, 구축환경에 가장 알맞은 성능의 장비를 찾아냄으로써 도입 및 구축 비용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처리 장비에 VoIP 보안을 적용 시, 호처리 성능에 영향이 크기 때문에 VoIP 호처리 장비의 VoIP 보안 호처리 성능을 확인하는 것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당사에서 개발한 익스트림씨지(eXtremeCG) 장비는 SIP 기반의 호처리 성능을 측정할 뿐 아니라, TLS, ARIA 등의 암호화 보안 옵션을 적용하여 VoIP 보안 호를 처리하는 호처리 장비의 호처리 성능을 측정하면서 영상, 음성의 품질까지 측정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호처리 장비에 VoIP 단말기로 등록이 되어 테스트를 진행을 하기 때문에 실제 네트워크에 연결해서도 테스틀를 할 수 있습니다.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