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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옵저버(Call Observer)는 인터넷 전화 서비스의 장애를 예방하기 위해 호처리장비의 기능 및 상태를 실시간으로 진단하는 인터넷 전화 호처리 감시시스템입니다.
1.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위한 장비의 호처리 기능 및 상태 감시
2. 호처 장애원리 진단 및 관리를 위한 솔루션
개요
인터넷전화사용에 장애가 발생한다면, 장애원인을 찾기 위해 우선 장비의 문제인지 망의 문제인지로 문제점을 분리하는 것이 장애원인 분석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콜-옵저버(Call Observer)는 장비들의 호처리 기능을 모니터하고 장애발생시에 장애원인에 대한 진단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호처리장비에 문제가 발생하면 실시간으로 장비의 장애를 확인하여 인터넷전화 사용들이 불편을 체감하기도 전에 예빵할 수 있습니다. 콜-옵저버(Call Observer)는 통신사업자 및 기업의 네트워크 관리자를 위한 인터넷 전화 장애관리 솔루션입니다.
구성도
주요특징
사양 및 규격
제품 분류
구분 | eXtreme CG | eXtreme CG Securit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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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외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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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사양 |
- 19’ 2U 랙 장착형 서버 - CPU: Dual Core 이상 - HDD: 200G 이상 - RAM: 4GB 이상 - LAN: 10/100/1000 Ethernet x 2EA - OS: MS Windows 계열의 OS 지원 (Windows8 제외) |
- 17’ 2U 랙 장착형 서버 - CPU: Intel Dual Core CPU (2.0GHz) - HDD: 100GB 이상 - RAM: 8GB 이상 - LAN: 10/100/1000 Ethernet x 8EA - OS: MS Windows X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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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별 소프트웨어 기능 |
- 여러 대의 Call Observer Agent를 관리 - 여러 대의 호처리장비 상태 실시간 감시 - Call Observer Agent를 통해 호 성공률, 음성 품질, 등록 성공률 등의 데이터 정보 수집 - Register 실패, 호 성공률, 저하, 음성 품질 저하에 따른 실시간 알람 - 송신 호, 수신 호, 에러 원인, MOS, 패킷 손실, 패킷 지연, 지터, RTP 패킷 정보 실시간 표시 - SIP 시그널링 에러 원인 분석 기능 - 호처리 서버 별, 에러 형태 별 측정 분석 |
- 2개의 Agent가 주기적으로 호처리 장비의 호처리 상태 확인 - Call Observer Server로 결과 전송 - 호처리 장비(SSW, SBC, Centrix, IP, PBX)에 SIP 단말로 등록 - 호 성공률 및 호 실패유형, 단방향/양방향에 대한 RTP 품질 검증 (MOS, 지터, 패킷 지연, Discard 측정) - 관리하고자 하는 호처리장비의 추가 및 변경 용이 - SMS 단문메시지(SIP 기반) 서비스 상시 체크 상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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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 사양 |
EMS 운영 환경 |
- Element Management System - Call Observer 시스템을 원격으로 관리하기 위한 콘솔 프로그램 - 여러 대의 소프트스위치, IP-PBX, SBC등의 호처리 상태 모니터링 - IP-Multimedia Subsystem 호 처리 상태 모니터링 |
명시된 하드웨어 외관과 스펙은 성능향상을 위해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EMS 운영 환경